도장, 명패, 상패, 화이트보드 등 별도제작이 필요한 제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주문서 작성"의 "주문자 정보" 하단의 "주문요청사항"에 필요한 내용을 적으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매장 전화번호를 모르실 경우 대표전화 1577-0096 으로 전화 하시거나 오피스큐 홈페이지 "회사소개"의 "전국매장안내" 에서 가까운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을 검색하다가 찜한 상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고객님께서 찜하신 상품은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의 "나의 찜목록"에서 확인하신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이나 카탈로그에 없는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
가까운 매장에 전화로 문의하시면 대부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고객님의 기간별 주문/배송현황, 결제 및 미결제금액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현황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리스트와 주문자, 배송지, 영수증등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3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료가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료가 부가됩니다.
|
주문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
1.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에게만 발급되며, 개인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2. 현금 혹은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한 경우에만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진행되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서작성시 "영수증 발행"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반드시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