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관련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주문 후 7일 이내에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설치제품, 잉크/토너류 제품의 경우 설치, 개봉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이외 제품의 취소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각 해당매장 또는 고객행복센터(1577-0096)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고객님 변심의 경우에는 반품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주문한 상품대금 외에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구매액이 3만원 이상일 때는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무거운 금고등 일부 제품과 일부 산간 벽지나 섬지방의 경우 배송비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구매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상품이 파손된채 배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을 배송 당시 그대로 보관 하신후 각 해당매장 또는 고객센터(1577-0096)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기사가 방문시 전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주문조회를 클릭하신 후 비회원주문 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조회 및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